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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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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문/결제 이용안내
작성자 고객만족팀 (ip:)
  • 작성일 2016-04-06 11:4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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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411
평점 0점

주문/결제 이용안내

 

1. 주문서 작성이 완료되었을때, 최종적으로 확인되는 상품 결제대금을 정확히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2. 주문서내역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배송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입금 확인이 이루어 졌는데도 상품발송이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44-5575)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 결제대름을 송금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는 주문자 부담입니다.

    은행별 수수료는 거래 중인 은행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주문취소는 배송준비가 이루어지기 전 단계까지 가능하시며,

    배송준비 단계부터의 취소는 고객센터(1644-5575)를 통해 취소 과정이 진행됩니다.

 

6. 반품 신청시 고객님의 연락처로 직접 연락을 드리게 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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